“전염병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Michael은 뉴욕이 열심히 싸우기 때문에 뉴욕의 모든 병원 직원에게 플라크를 기부한다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라고 Gittes의 이사이자 상인 Eli Brunner는 말했습니다. CNN.
Gittes는 기부 할 완벽한 병원을 찾도록 Bronner를 모집했습니다.
Gittes 사양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기위한 집중 치료실 (Intensive Care Unit)과 함께 소외 계층의 비영리 병원이어야합니다. Bruner는 Gates가 의사, 관리자, 청소원, 경비원 및 식당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직원의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그림을 그릴 수있을 정도로 작아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브루클린의 베드포드-스타 이브 산트 (Bedford-Stuyvesant) 인근에있는 종교 간 의료 센터가이 프로젝트에 적합하다고 결정했습니다.
병원의 래리 브라운 (Larry Brown) 병원은 뉴욕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절정에 이르러 Interfaith Medical Center가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의 약 90 %를 점유했다고 밝혔다.
브라운은“4 월 12 일에 박차와 관련된 질병을 앓고있는 환자는 136 명이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코브 드 병원이었습니다.”
Bruner에 따르면, 수집가로부터 모은 돈으로 대륙을 가로 질러 그림을 프레임 화하고 발송하는 것이 가능 해졌다. 브라운은 CNN에 월요일에 40 상자에 브루클린에 도착했으며 목요일에 배부했다고 말했다.
CFO 트레이시 그린 (Tracy Greene)은“그들이 실제로 일어나서 그림을 보았을 때 크리스마스와 같았습니다.
그린은“그들은 지난 2 개월 동안 지칠 줄 모르고 일을했으며 누군가 그것을보고 선물을주는 것만으로도 매우 행복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 꽃은 모두를위한 것입니다.”
Bruner에 따르면 Gittes는 전염병으로 인한 무력감에 대항하기를 원했고 그의 기술을 사용하여 의료 종사자를 존중했습니다.
“No Strangers to Noone”이라는 제목의이 프로젝트는 일선 노동자들에게 예술가와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와의이 어려운 전쟁에서 싸우고 있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Gittes의 Bruner는“당신은 결코 만나지 못할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사랑을받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아크릴 페인팅은 주사기를 사용하여 예술가와 병원 직원을 연결하여 만들었습니다.
Bruner는 CNN에 “둘 중 어느 쪽이든 주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회복을 돕는다”고 말했다.
Bruner는 게이츠가 각 병원 직원에게 꽃을 그렸다 고 설명했다. 노동자 자체는 정원의 꽃과 같고 삶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브루너는 예술품을 집으로 보내어 “광기의 평화의 순간”을주고 싶다고 말했다.
Bruner는“많은 사람들이이 정신적, 육체적, 정서적 전염병이 우리 의료진과 병원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브라운의 전무 이사는 CNN에게 그녀는 그 감정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브라운은“우리 대부분은 주 7 일 하루 18 시간 일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조심하고 가족을 보호하고 개인 손실을 다룰 수 있다는 사실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녀는 브라운에게 친척 중 두 명을 잃었다 고 CNN에 말했다. 그녀는이 바이러스가 “모든 사람의 삶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인상적인 선물
브라운이 각 종교 간 일꾼들에게 그림을 기증하려는 Gittes의 의도에 처음 접근했을 때 Brown은 그녀의 반응이 회의적이라고 말했다. 결국 Gittes는 로스 앤젤레스에 있으며 Brooklyn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거의 왜 그런 거지?” 브라운은 CNN에게 말했다.
브라운은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논의할수록 게이츠의 의도는 더 많다고 말했다.
브라운은 CNN에 병원 직원과 생명 유지 정원의 유사성이 이미 병원 직원과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매일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의사와 간호사의 역할뿐만 아니라 병원을 계속 지원하는 다른 부서의 직원들도 그 역할을 인정합니다.
“당신이 일선에 있지 않고 급여를 지불하여 간호사가 돈을 벌 수 있거나 청구서를 지불하면 PPE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기분이 좋았 기 때문에 그들이 그린 것을 보았을 때 병원의 최고 재무 책임자는 말했다.
“아직 마법 탄환이 없습니다”
브라운은 “다행스럽게도 이제 우리는 모두 쉽게 호흡 할 수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봄에는 상황이 크게 달랐습니다.
병원장 찰스 보브 (Charles Bove) 병원장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병원 운영에 미치는 압력의 양을 결정하기 위해 병원이 “전자 실린더”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산소 탱크의 수가 하루 88에서 200 이상으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린은 CNN에이 전염병이 환자들이 입원 한 시간을 연장 시켜서 약 5 일에서 10 일로 두 배가 늘었다 고 말했다.
병원은 가을에 반품 사례를 준비하고 있으며 직원들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차원을 실천하는 것과 같은 권장 사항의 중요성을 이해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청소년들이 사소한 증상을 보이는 것을 보았을 때, 몇 시간 안에 갑자기 숨을 쉴 수없고, 몇 분 안에 삽관을해야하며, 어떤 사람들은 죽지 않을 것입니다.” 브라운은 사람들이 여름 내내 만족할 것이라는 우려를 강조했다.
브라운은 CNN에 “가장 할 수있는 일은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배제를하고 손을 씻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 업계가 백신을 찾기 위해 경쟁하고 바이러스 치료에 큰 걸음을 내 딛자 브라운은 사람들이 입증 된 도구를 사용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아직 마술 탄환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ly 19, 2020 at 04:22PM
https://ift.tt/2OB01Ku
로스 앤젤레스 출신의 예술가가 각 직원당 하나씩 브루클린 병원에 1,800 점의 그림을 기증합니다. - 포커스데일리
https://ift.tt/2Asl6Dv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로스 앤젤레스 출신의 예술가가 각 직원당 하나씩 브루클린 병원에 1,800 점의 그림을 기증합니다. - 포커스데일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