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0.07.24 10:07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인생샷을 만들어주는 사진계의 금손 보스가 찾아온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갑을공감 예능 프로그램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 천재 사진 작가 오중석이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
오중석 작가는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먼저 러브콜을 보내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톱 포토그래퍼. 특히 오중석은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비주얼 너머 모델이 지닌 심미적 가치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인물 사진의 대가로 정평이 나 있다.
앞서 '마흔파이브'의 몸짱 프로필 촬영 당시, 오중석은 과도한 보정으로 근육을 부각시키는 대신 이들이 몸을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흘린 땀과 노력을 담아내 감탄을 불러왔다.
'당나귀 귀'를 통해 오중석은 단순히 피사체를 향해 셔터만 누르는 것이 아니라 모델과 스태프, 클라이언트까지 수많은 관련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면서도 작품의 완성도에 있어서는 결코 타협하지 않는 사진 예술가의 노하우를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
여기에 더해 오중석 작가의 작업 과정을 통해 '사알못'(사진을 알지 못하는) 초보자들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꿀팁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전망이다.
새로운 보스 오중석 작가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4, 2020 at 08:07AM
https://ift.tt/39n4Ale
'당나귀귀' 오중석, 사진계 '금손 보스'가 온다…예술가의 '피 땀 눈물' - 조선일보
https://ift.tt/2Asl6Dv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당나귀귀' 오중석, 사진계 '금손 보스'가 온다…예술가의 '피 땀 눈물' - 조선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