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컬처 위크엔드]경기·인천 청년 예술가들, 개성 넘치는 남이섬 공연 - 경인일보

divertissementgo.blogspot.com
경기·인천지역 청년 예술가들의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공연이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남이섬에 풍성하게 펼쳐진다.

26일과 27일 이틀간에 걸쳐 남이섬에서는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인천/경기' 무대가 열린다.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는 재능있는 청년예술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며, 지역 주민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공연과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전국에서 5년째 진행 중이다.

이번 공연에는 청년예술가 15개 팀이 참여한다. 어쿠스틱밴드 '4분쉼표', '플래그', '한살차이', '범진'과 싱어송라이터 '임현정', '쓰다선', 국악을 선보일 '가야금앙상블 지금', '아트그룹 파르베', 또 재즈그룹 '더트리오+김민희', '아트쿠도', '진스', 포크듀오 '시옷과 바람', 모던 피아노 랩 밴드 '0프로', 핑거기타리스트 '기타로로', 판토마임코미디를 하는 'DAMA's' 등이다. 이들은 전통음악과 서양음악, 마술, 마임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0092401001101300055843.jpg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인천/경기' 무대에 오르는 '더트리오+김민희'/남이섬교육문화그룹 제공

남이섬교육문화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한 청년예술가들이 열정과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공연장소 소독, QR코드 확인, 문진표 작성, 관람객 간 거리두기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 인천/경기권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이주관한다. 공연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26, 2020 at 08:20AM
https://ift.tt/367Wj53

[컬처 위크엔드]경기·인천 청년 예술가들, 개성 넘치는 남이섬 공연 - 경인일보

https://ift.tt/2Asl6Dv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컬처 위크엔드]경기·인천 청년 예술가들, 개성 넘치는 남이섬 공연 - 경인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