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Crew-1 임무 그는 안전하게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기록을 깨십시오. NASA에는 확인되었습니다 Crew-1은 미국 유인 우주선의 최장기 임무 기록을 경신했으며, Crew Dragon Resilience 캡슐이 168 일 동안 궤도에 남아 있으며 동부 오전 2시 56 분에 플로리다 해안에서 무너졌습니다. 이전 최고 기록은 1974 년 2 월에 마지막 Skylab 승무원이 임무에 84 일 이상을 보냈던 때였습니다.
NASA는 1968 년 12 월 아폴로 8 호가 바다에 착륙 한 이래 미국에서 유인 우주선의 첫 번째 밤 착륙이라고 반복했습니다.
Crew-1 팀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실험, 우주 유영 및 기타 활동을 수행하는 데 약 6 개월을 소비해야했을 때이 업적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 었습니다. 최근에 도킹 승무원 2 오래 지속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완료된 작업은 이정표입니다. 이것은 우주 비행이 반세기 동안 얼마나 멀리 진화했는지를 보여 주며, 개인 우주선이 유인 비행의 가장 까다로운 임무를 처리 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Engadget에서 추천하는 모든 제품은 모회사와는 별도로 편집 팀이 직접 선택합니다. 우리의 이야기 중 일부는 제휴사 링크를 포함합니다. 이 링크 중 하나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 및 더 읽기 ( SpaceX Crew-1 임무는 우주선의 수명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 GMNnews )https://ift.tt/3e9EWUX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SpaceX Crew-1 임무는 우주선의 수명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 GMNnew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