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5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쥰(여름)’을 추가한다.
이번에 등장한 쥰(여름)은 전열에서 적을 무찌르는 한여름의 기사 단장으로, 필살기 ‘서머 인페르노’를 구사해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고 자신의 물리 공격력 및 행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무료 캐릭터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 3성 캐릭터의 출현율을 높였다. 또 일일 미션으로 획득하는 스태미나 2배 캠페인으로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여기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및 스페셜 선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서른일곱 번째 지역 ‘베나 호수길・북부’와 ‘메인스토리 제 2부 3장 14화~막간’을 오픈하고 ‘Rank 18 무기 9종’을 추가했다. 여기에, 최고 레벨을 172까지 확장하고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또 복각 스토리 이벤트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를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성 테레사 여학원 (단짝부)과 포레스티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루카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s://ift.tt/3AbXfl4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캐릭터 쥰(여름) 추가 - NSP통신"
Post a Comment